About CTL About CTL
Notice
TOTAL 1031
No Title Attacments Date Hit
NOTICE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2022-2 BK21 KUPT+ Call for Participants (Tutee)   3 2022.09.01 902
NOTICE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2022-2 BK21 KUPT+ Call for Participants (Tutor)   2 2022.09.01 838
NOTICE [교수학습개발원] 2022-2 BK21 KUPT+ 튜티(Tutee)를 모집합니다.   2 2022.09.01 882
NOTICE [교수학습개발원] 2022-2 BK21 KUPT+ 튜터(Tutor)를 모집합니다.   2 2022.09.01 881
NOTICE [BK21] 2022-1 제4회 대학원생 연구력강화 워크숍: 대학원생 대상 SCI 저널 투고 전략 사전등록 안내   - 2022.08.03 2243
NOTICE [BK21] 제3회 논문작성 클리닉 대학원생 멘티를 모집합니다.   - 2022.07.25 2805
NOTICE [BK21] 2022-1 제2회 논문작성 및 투고전략 클리닉 멘토를 모집합니다.   2 2022.06.08 5345
NOTICE [BK21] 2022-1 BK21 대학원생 논문작성 멘토를 모집합니다.   - 2022.04.13 7943
NOTICE [BK21] 2022-1 제1회 대학원생 연구력강화 워크숍: 인문사회계열 대학원생을 위한 학술논문 작성법   - 2022.04.07 7486
NOTICE [BK21] 2022-1 BK21 KUPT+ 튜티(Tutee)를 모집합니다.   - 2022.03.24 7540
NOTICE [BK21] 2022-1 BK21 KUPT+ Call for Participants   - 2022.03.24 7344
NOTICE [BK21] 2022-1 BK21 KUPT+ Call for Participants   - 2022.03.08 7488
NOTICE [BK21] 2022-1 BK21 KUPT+ 튜터(Tutor)를 모집합니다.   - 2022.03.07 7621
NOTICE [BK21] 2021-2 제3회 대학원생 연구력강화 워크숍: 실습을 통해 배우는 머신러닝의 기초: GOOGLE Colab을 중심으로   - 2021.12.17 9843
NOTICE [BK21] 2021-2 제2회 대학원생 연구력강화 워크숍: R을 이용한 데이터 시각화 실습   - 2021.11.16 10318
NOTICE [학습지원팀] 2021-2 KUPT 3차 모집 안내 (일반과목·EMC 튜티 및 ODT·특별학생 튜터)   1 2021.08.26 12653
NOTICE [학습지원] 2021-2 KUPT 2차 모집 안내 (ODT·특별대상 튜터, 일반과목·EMC 튜티, 교학상장 팀)   1 2021.08.11 12301
951 [그룹코칭] 전지적 학생맘 시점   - 2019.07.15 1995
950 19-2 KUPT 일반과목, EMC 튜터 모집   - 2019.07.08 3705
949 2019-1학기 코칭(Coaching) 안내   - 2019.05.15 5008
948 2019-1학기 마이크로티칭 워크숍(Micro-teaching Workshop) 안내   - 2019.05.15 4888
947 2019년 제11회 교원학습공동체 (Faculty Learning Communities, FLCs) 모집안내   - 2019.05.10 4860
946 [수정] 제 11회 Creative Challenger Program[CCP] 모집 (지원금 지급)   - 2019.05.09 5904
945 2019-1학기 스토리가 있는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인포그래픽 디자인 워크숍   - 2019.04.25 27132
944 2019-1학기 PPT 강의자료 제작 및 온라인 토론앱 활용 워크숍   - 2019.04.25 20918
943 2019년 상반기 고려대학교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안내   - 2019.04.25 28640
942 2019-1학기 학습관리시스템(LMS) 맞춤교육 워크숍   - 2019.04.08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