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L소개 About CTL
공지사항
[이러닝] [iTunes U편] Open KU와 페이스북 친구 맺고 좋아하는 강의 들으면, 문화상품권이 와르르!
  • 등록일 2013.03.26
  • 조회 2439


고대생 여러분! 고려대학교 Open KU 페이스북 친구를 신청하고 iTunes U에서 좋아하는 강의 혹은 강좌에 관한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작성하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참여방법
1. Open KU와 페이스북 친구를 맺는다.
2. 고려대학교 iTunes U(URL)로 가서 좋아하는 강의 혹은 강좌 전체를 선택한 후 페이스북 버튼을 눌러 스크랩(공유; share)한다. 이 때 왜 그 강의/강좌가 좋은지 30자 내외로 간단하게 내용을 작성한다.
3. 1, 2번 미션을 완료했다면, Open KU 페북 페이지 iTunes U 이벤트 게시물에 ‘이름/페친신청완료여부/좋아하는강좌명’을 댓글로 달면 응모 완료!

댓글 단 선착순 50명 모두에게 문화상품권(5,000원)이 지급됩니다. 서두르세요~!

# 유의사항
- iTunes U는 Apple 제품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Apple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iTunes를 PC에 다운 받으시면 접속 가능합니다.
- PC에서 iTunes U를 통해 접속하실 경우, 전체 강의 목록이 뜨는 창에서 ‘구독 (Subscribe)’ 버튼바로 옆에 있는 화살표를 누르시고 ‘Facebook에서 공유’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Facebook으로 연결됩니다.
- 본 댓글달기 이벤트는 Open KU 이벤트와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고대생만 참여 가능합니다.

첨부파일